지금 말하기

죄송합니다. 찾을 수 없어요.

타이토얀에 대해서

보다 난이도 있는 산행에 도전하거나 조용한 곳에서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다면 중국어로 '거대한 면도날 능선'이라는 뜻의 험준한 타이토얀이 가장 적합한 장소입니다. 이 곳은 565미터로 홍콩에서 9번째로 높은 봉우리입니다. 때때로 위험한 구간도 있는 이 길은 위엔롱 평야와 멀리 북쪽의 선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람추엔 계곡의 웅장한 전망으로 등산객들을 격려합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수천 종의 홍콩 토종 식물, 나비 및 기타 곤충과 야생동물이 자생하는 람추엔 컨트리 파크의 풍부한 생물다양성과 농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두리 농장과 식물원도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바람도 많이 부는 타이토얀은 경험이 많은 등산객들이 주로 찾기 때문에 호젓하게 자연 그대로의 식물과 동물들의 모습을 독대할 수 있습니다.

추천 하이킹 코스 - 타이토얀

휴게소

숲이 우거진 곳에 자리한 카두리 농장과 식물원의 선 가든 카페는 비건 샌드위치, 오믈렛, 수프, 샐러드, 스낵, 유기농 베이커리 등을 유기농 커피와 건강 음료와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산행을 시작하기 전 몸과 마음을 채우기에 좋은 곳입니다.

카두리 농장과 식물원

148헥타르 규모의 카두리 농장과 식물원은 바로 길 건너편에서 시작되는 타이토얀 길에 도전하기 전에 워밍업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두 능선 사이의 깊은 계곡에 위치한 이 농장은 지역 농부들의 농사를 지원하기 위해 195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수 년에 걸쳐 황량한 관목지를 동식물의 전시장으로 성공적으로 전환했습니다. 오늘날에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생물다양성과 지속가능성에 대해 교육하는 유명한 기관입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 서식하는 많은 종의 동물들도 만나고 숲, 테마 정원, 채소밭과 산책로, 보호 및 교육 시설을 탐방할 수 있습니다. 농장은 친환경 미션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도 진행 합니다. 방문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더 보기
카두리 농장과 식물원은 특정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일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참조하세요.

타이토얀 길

이 길은 카두리 농장의 길 건너 비 대피소 왼쪽에서 시작됩니다. 오래된 석판 다리가 개울을 건너 울창한 바나나 숲이 우거진 곳으로 인도합니다. 곧 '판링 스테이션 비아 타이토얀' 표지판이 여러분을 트레일로 안내합니다. 그리고 곧 돌계단이 가파르게 이어집니다. 수목 한계선 위로 탁 트인 언덕 위로 올라서면 뒤를 돌아보세요. 홍콩에서 가장 높은 산인 957m 높이의 타이모샨이 남쪽으로 우뚝 솟아 있고 카두리 농장의 계단식 논밭이 층층이 펼쳐져 있습니다오른쪽으로는 캄틴과 유엔롱의 넓고 평평한 평야가 딥 베이 가장자리까지 뻗어 있습니다. 왼쪽으로는 외따로 떨어진 람추엔 계곡이 톨로 하버를 향해 떨어져 내립니다.

타이토얀

더 높이 올라갈수록 길은 더 좁아지고, 곧 양쪽 모두 현기증을 일으킬 만큼 가파른 절벽인 가느다란 능선 위를 걷게 됩니다. 하이킹 중 가장 좋은 전망은 이 능선을 따라 있는데, 이 길은 저 아래에 있는 마을 위로 위태로운 높이에서 균형을 이루고 있는 이끼로 덮인 바위를 가로질러 이어집니다. 쇠사슬 울타리가 아찔한 틈 사이로 뻗어 있습니다. 어떤 구간은 위로 향한 칼날 위를 걷는 것처럼 느껴진다고 해서 이 지역에는 타이토얀 또는 '큰 칼 절벽'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앞뒤로 보면 구비구비 솟은 봉우리를 가로질러 굽이치는 길을 볼 수 있습니다. 능선과 그 아래로 구불구불 이어지는 언덕 위로 놀라운 일몰을 감상하려면 때를 잘 맞춰야 합니다.

팍타이토얀

다음 정상은 약간 낮은 팍타이토얀(479m)으로, 서쪽으로는 가까운 카이퉁렝(또는 '수탉 능선')과 북쪽으로는 먼 선전의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길은 다시 낙엽으로 부드러운 숲이 우거진 계곡으로 다시 낮게 이어집니다. 이끼와 다육식물이 바위 위에서 무성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덤불 속으로 무너져 내린 나무 등걸 위에서는 버섯이 조금씩 돋아납니다. 천산갑, 고슴도치, 삵과 같이 보기 드문 동물들이 서식하는 이 고지대 숲은 람추엔 컨트리 파크의 일부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더 보기
풍부한 야생 동물을 완벽하게 관찰하려면 휴대 전화에서 홍콩 생물다양성 정보 허브를 열어서 마주치는 흥미로운 식물과 동물들을 찾아보세요.

우팁샨 길

판링 방향으로 계속 따라가세요. 곧 포장된 우팁샨 (또는 '나비 언덕') 길에서 마을을 향해 내리막 길이 시작됩니다. 한참을 오르고 또 한참을 내려가야 하지만 다리를 쉬고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펑잉신쿤 도교 사원 단지 옆에 있는 판링이 보일 때까지 계속 걸어가세요.

HKFYG 리더십 연구소

이 3등급의 유적지는 1960년에 이전 판링 치안판사로 지어졌지만 2002년에 변호사와 법률 사무원은 이전했습니다. 우아한 신고전주의 외관은 그 시대의 공공 건축물의 전형입니다. 유적지 재활성화 계획의 일환으로 지금은 홍콩 청년 단체 연합회에서 관리하지만 방문객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의 도움으로 옛 법정을 둘러보거나 청년 문화 앰배서더의 가이드 투어를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이닝 옵션: 루엔워후이, 판링

HKFYG 리더십 연구소에서 샤타우콕 로드를 따라 북동쪽으로 계속 걸어가면 판링의 루엔워후이 지역에 도착합니다. 워문 스트리트에 있는 복층 시장 건물 위층에는 푸드 코트가 있으며, 커뮤니티 홀에는 수많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정통 홍콩식 요리를 매우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카두리 농장

카두리 농장과 식물원

Next: 타이토얀 길
홍콩에서 가장 높은 산인 타이모샨

타이토얀 길

Next: 타이토얀
타이토얀의 좁은 능선을 따라 걸어요

타이토얀

Next: 팍타이토얀
트레일을 따라 숲이 우거진 계곡

팍타이토얀

교통

카두리 농장과 식물원으로 가는 법

HKFYG 리더십 연구소 또는 루엔워후이에서 오는 법

MTR 타이포 마켓 역 또는 MTR 캄셩 로드 역에서 64K번 버스를 타고 카두리 팜 버스 정류장에서 하차하세요.
HKFYG 리더십 연구소에서 샤타우콕 로드(룽역타우)와 판링 스테이션 로드를 따라 남서쪽으로 9분 걸으면 MTR 판링 역에 도착합니다. 루엔워후이에서 도보 또는 워문 스트리트 미니버스 종점에서 미니버스 52A, 54A 또는 56A를 타고 MTR 판링 역으로 돌아오세요.

카두리 농장과 식물원으로 가는 법

HKFYG 리더십 연구소 또는 루엔워후이에서 오는 법

추천일정

홍콩 사람의 추천과 함께하는 홍콩 여행

We use cookies to ensure that we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to understand your interests and provide personalized content to you as further set out in our Cookie Policy here. If you accept the use of cookies on our website, please indicate your acceptance by clicking the "I accept" button. You may manage your cookies settings at any time.